2015년 10월 14일(수)부터 17일(토)까지 ‘동반성장과 소통’이란 주제로 남양연구소(경기도 화성시 소재)에서 현대·기아 R&D 모터쇼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로 12회째를 맞은 R&D 모터쇼에서 현대·기아차는 '동반성장과 소통'을 주제로 완성차 87대와 절개차량·차체골격 4대를 비롯해 친환경, 연비, 경량화 관련 신기술을 대거 전시했다.

이번 행사는 협력사의 연구개발 경쟁력을 강화하고 최신 정보 공유 및 각종 지원 등을 통해 동반성장을 도모하고자 매년 진행되는 행사로 협력사 신기술 전시, 최신 기술 세미나 개최 등을 통해 기술교류의 장을 제공하며, 현대·기아차는 물론 전 세계 경쟁업체들의 완성차를 전시해 비교·분석할 수 있도록 한 R&D 모터쇼로 구성 되었다.

R&D 모터쇼 포토존에서 포즈모델로 활동하는 레이싱 모델 송주아가 청순미소로 전시장을 찾아오는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R&D 모터쇼에서는 부드러운 미소와 청순함으로 무장한 모델 송주아의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이번 R&D 모터쇼에서 현대·기아차는 스몰, 컴팩트, 라지, 럭셔리, 레저, 상용, 그린 및 신기술 등으로 구역을 나눠 차급별 비교가 용이하도록 했으며, ADAS 기술 체험과 WRC 가상 체험, 포토존 등을 별도로 마련해 일반 관람객들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박정두 〈탑라이더 jdp1013@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