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코리아는 크로스오버 Q30S 2.0t를 공식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트림별 가격은 프리미엄 3840만원, 프리미엄 시티 블랙 4090만원, 익스클루시브 4340만원, 익스클루시브 시티 블랙 4390만원이다.

Q30은 젊은 고객층을 겨냥한 인피니티 최초의 준중형 프리미엄 크로스오버다. 쿠페와 SUV를 넘나드는 독창적인 디자인에 더블아치 그릴, 초승달 모양 C 필러 등 인피니티 시그니처 디자인 요소를 결합해 개성 넘치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실내는 감성품질 극대화를 위해 버킷시트 및 내장재 등에 최고급 소재를 적용했다. 스포티한 감성을 원하는 고객은 알칸타라 소재가 적용된 프리미엄 트림을, 고급스러운 감성을 원하는 고객은 나파가죽이 적용된 익스클루시브 트림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시티 블랙 패키지 트림에는 실내외에 퍼플 컬러 액센트가 적용된다. 그 밖에 Q30에는 인텔리전트 크루즈 컨트롤, 어라운드 뷰 모니터, 차선이탈 경고 시스템 등 최신 안전편의장비가 탑재됐다.

인피니티 Q30S 2.0t에는 인피니티 최초의 2.0 가솔린 터보엔진이 장착됐다. 최고출력 211마력, 최대토크 35.7kgm를 발휘하며, 7단 듀얼클러치 변속기와 조합된다. 특히 스포츠 서스펜션과 전동식 스티어링 시스템을 통해 다이내믹한 주행이 가능하다.

인피니티코리아 강승원 대표는 "프리미엄 준중형 크로스오버 Q30은 다양하고 수준 높은 취향의 국내 고객을 만족시키고, 국내 수입차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혁신적인 모델"이라고 말했다.

한편, 인피니티코리아는 4월 한 달간 전국 11개 공식 전시장에서 Q30 시승행사를 진행한다. 8일 강남/서초 전시장을 시작으로 9일 일산/분당, 15일 대전/광주, 16일 용산/전주, 22일 부산/원주, 23일 대구 순으로 진행된다.

전시장에는 Q30이 전시된 메인 디스플레이존은 물론, 핸드 마사지, 타로카드, 가죽 제품 케어 서비스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이 마련된다.(전시장별 상이)

탑라이더 뉴스팀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