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31

쉐보레, 트랜스포머 관람 이벤트 실시..2만명 규모

기사승인 2017.06.12  04:28:34

공유
default_news_ad1
   
 

이달 국내 개봉을 앞둔 영화 트랜스포머 시리즈의 최신작 '최후의 기사' 편에 쉐보레 카마로가 등장하는 것을 기념해 쉐보레가 대규모 영화 초청 이벤트를 실시한다.

쉐보레는 내달 7일까지 홈페이지(www.chevrolet.co.kr)를 통해 응모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0명을 선정,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 상영회에 초청한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롯데시네마 4개 지점에서 열리며, 참가 고객에게는 여름비치세트가 제공된다.

함께 진행되는 모바일 영화관람권 증정 행사는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는 고객 1만명에게 인당 2매씩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 무료 관람권을 제공한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일섭 전무는 "트랜스포머 시리즈 10년차를 맞이해 제작된 신작은 더욱 강렬해진 머슬카 쉐보레 카마로SS를 친근하게 선보일 수 있는 기회"라며, "폭넓은 문화 마케팅을 통해 쉐보레 제품의 우수한 상품성을 소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쉐보레는 영화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와 연계한 마케팅 캠페인의 일환으로 전국 롯데시네마 4개 지점에 쉐보레 브랜드관을 마련하고, 오는 23일부터는 서울 반포에 위치한 파미에 스테이션에 카마로SS와 올 뉴 크루즈 무료 시승 센터를 마련한다.

탑라이더 뉴스팀 press@top-rider.com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set_C1

영상뉴스

1 2 3
item31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신차

item29

시승기

item30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ad27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