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31

9월 출시될 제네시스 G70, 뉘르부르크링에 등장

기사승인 2017.08.28  05:13:20

공유
default_news_ad1
   
 

9월 출시를 앞둔 제네시스 G70이 뉘르부르크링 서킷에 등장했다. 여전히 두꺼운 위장막에 가려진 모습이나 완전한 측면 프로포션, 헤드램프와 리어램프의 발광부 등 기존 스파이샷에서 확인할 수 없었던 새로운 디자인이 확인된다.

   
 

가장 인상적인 부분은 제네시스 G70의 측면 프로포션이다. 후륜구동 세단 특유의 긴 휠베이스와 짧은 프론트 오버행을 통해 스포티한 감각이 강조됐다. 특히 BMW 3시리즈 등 경쟁차에 근접한 주행성능 확보를 위해 전후 50:50에 가까운 무게배분을 확보할 전망이다.

   
 

제네시스 G70의 전면은 격자 그릴이 포함된 대형 캐스케이딩 그릴이 위치한다. 그릴 중앙에는 어댑티브 크루즈컨트롤 레이더가 확인된다. 헤드램프에는 두 줄의 수평형 LED 주간주행등이 적용됐으며, 원형 광원 내에 여러 개의 발광부가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면발광이 포함된 LED 리어램프는 독특한 색감이 눈에 띈다. 그 밖에 숄더라인이 강조된 리어뷰를 비롯해 우측에 위치한 트윈 머플러팁, 샤크 안테나, 윈도우 크롬 몰딩, 와이드형 썬루프, 디테일이 강조된 사이드미러가 적용됐다.

   
 

한편, 제네시스 G70은 이달 말 미디어 사전 공개를 통해 실차와 일부 제원이 공개된다. 이후 내달 1일부터 사전 예약 및 가망 고객을 대상으로 서울, 인천, 대구, 부산에서 프라이빗 쇼룸을 통해 실차가 공개된다. 제네시스 G70의 공식 출시는 오는 9월 15일이다.

이한승 기자 hslee@top-rider.com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set_C1

영상뉴스

1 2 3
item31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신차

item29

시승기

item30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ad27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