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코리아는 NEW LC500h의 출시를 기념해 고객 대상 트랙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시승 이벤트는 9월 16일 용인 스피드웨이에서 진행된다. 

드라이브 익스피리언스외 라이프 스타일 익스피리언스의 두 가지 컨셉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렉서스의 플래그쉽 쿠페 NEW LC500와 NEW LC500h, F SPORT 라인업을 서킷에서 직접 시승해 볼 수 있다. 특히 드리프트 쇼와 짐카나 체험 공간도 준비된다.

라이프 스타일 익스피리언스 존에서는 바버 & 테일러 서비스 공간이 설치되어 참가자들의 패션 컨설팅을 제공한다. 고급 카페 라운지는 물론 스시 명인이 직접 만들어 주는 스시 코너 등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도 동시에 체험할 수 있다.

렉서스코리아 관계자는 "렉서스의 고객은 단순히 차량을 사는 분들이 아니라, 렉서스의 문화와 감성을 구매하시는 분들"이라며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서 기대를 뛰어넘는 경험과 감동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본 이벤트는 만 19세 이상의 운전 면허 소유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8월 28일부터 9월 6일까지 렉서스 홈페이지(www.lexus.co.kr)에서 응모 가능하다. 당첨자는 9월 8일 렉서스 홈페이지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박수현 기자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