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가 브랜드 도입 6년과 내수 판매 100만대 돌파를 기념해 9월 한 달간 '쉐비 페스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쉐비 페스타는 특정 기간 생산된 제품에 한해 콤보 할부 조건에 차종별로 최대 8%의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말리부 구입 고객 2000명과 트랙스 고객 1000명에게는 5% 할인이 적용돼 각각 최대 160만원 및 130만원의 할인이 제공된다.

카마로 프로모션도 실시된다. 출시 1년 만에 1000대 판매를 돌파하며 국내 고성능 퍼포먼스카 시장에 한 획을 그은 수입 스포츠카 카마로SS는 쉐비 페스타 프로모션으로 4%의 할인이 적용돼 203만원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그 밖에 임팔라, 올란도, 캡티바 구매 고객에게는 각각 6%, 7%, 8%의 파격적인 할인율을 제공해 가격 경쟁력을 끌어올린다.

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 백범수 전무는 "쉐보레 브랜드 국내 도입 이래 100만대 판매는 제품과 브랜드를 믿고 구매한 고객 덕분"이라며, "이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9월 한 달간 최고의 구매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쉐보레는 브랜드 도입을 기념해 보증기간 연장 프로그램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를 시행하고 있다. 컴플리트 케어는 크루즈, 말리부 등 신차를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차량 보증기간을 5년 또는 10만km로 연장하는 프로그램이다.

이한승 기자 〈탑라이더 hslee@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