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코리아 Q30S 2.0t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17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올해의 프리미엄 수입 CUV로 선정됐다.

이번 투표는 7월 12일부터 25일까지 14일간 서울 및 5대 광역시에 거주하는 만 15세 이상 65세 미만 성인 남녀를 대상으로 이뤄졌다. 2017년 한 해 동안 사랑받은 수입차 모델 중 인지도, 매출, 시장점유율, 성공적 시장진출 등을 종합해 3개 후보모델이 확정됐다.

인피니티코리아 강승원 대표는 "Q30의 상품성을 고객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전개한 결과, 고객 여러분들로부터 그 가치를 인정받은 것에 감사한다"며, "향후 고객 만족을 극대화할 수 있는 차별화된 품질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Q30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젊은 고객층을 겨냥한 인피니티 최초의 준중형 프리미엄 크로스오버다. 2017년 4월 출시시점부터 현재까지 인피니티 코리아 전체 판매량의 약 40% 를 차지하며 인피니티 브랜드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Q30은 유니크한 디자인에 강력한 퍼포먼스, 동급 최고의 감성품질을 제공한다. 최고급 소재의 버킷시트 및 내장재를 적용했으며, 보스 오디오를 기본 장착했다. 또한 인텔리전트 크루즈 컨트롤, 어라운드 뷰 모니터, 차선이탈경고가 적용된다.

한편, 인피니티코리아는 이번 수상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9월 7일부터 30일까지 전국 인피니티 공식 전시장에서 Q30을 시승한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박수현 기자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