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쉐보레 올 뉴 크루즈에 역대 가장 강력한 프로모션이 적용돼 주목된다. 쉐보레는 올 뉴 크루즈에 최대 15% 할인 혜택 또는 최대 60개월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는 올 뉴 크루즈 ‘제로 페스티벌’ 을 진행하며, 중고차 매각시에는 40만원의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선착순 한정차량에 제공되는 '제로 페스티벌'의 경우, 취등록세 7%와 1년 자동차세 26만원이 지원된다. 무이자 할부를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 60개월 "무이자" 구매혜택도 함께 마련하였다. 60개월 장기 무이자할부 선택시, 하루 7800원(월 23만4000원)으로 가장 선호하는 LT 트림의 올 뉴 크루즈를 구입하는 것이 가능하다.

쉐보레 재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50만원, 교사와 교직원, 소방경찰 공무원 등 고객에게는 50만원 추가 할인이 제공된다.  여기에 4월 생산분 구입시 50만원이 추가 할인되는 등 생산월에 따른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제로 페스티벌'에 해당되지 않는 일반 차량의 경우에도 콤보 할부 이용시 100만원 할인과 함께 4.9%의 이율로 최대 72개월까지 할부가 가능하다.

추가 혜택으로는 중고차 트레이드-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기존 중고차가 어느 브랜드의 차량이었든 본인 소유의 중고차를 올 뉴 크루즈로 바꾸고 SK엔카 직영에 중고차를 매각할 경우 30만원의 추가 할인이 적용되며, 10만원 모바일 상품권이 함께 제공돼 합리적인 차량 매각까지 가능하다.

그 밖에 쉐보레는 12월 말까지 전시장 방문 이벤트를 실시한다. 추첨을 통해 매주 1명에게는 올 뉴 크루즈 1대가 증정되며, 매주 5명에게는 100만원 백화점상품권이 제공된다. 쉐보레 전시장을 방문해 QR코드 스캔 후 응모양식을 입력하면 응모가 가능하다.

쉐보레는 동급 최고의 퍼포먼스와 실내공간을 확보한 올 뉴 크루즈에 파격적인 구매 혜택을 적용해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조건에 차량을 구입할 수 있도록 12월말까지 한정조건을 운영해 나갈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한승 기자 〈탑라이더 hslee@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