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가 고객 신회 회복에 전념하고자 3월 한 달간 '쉐비 프로미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쉐비 프로미스에는 스파크, 말리부, 트랙스의 보증기간을 연장하고, 중고차 잔가보장 할부를 실시하는 것이 포함된다.

쉐비 프로미스는 스파크와 말리부, 트랙스의 기존 보증기간에 2년을 추가 적용해 5년 또는 10만km까지 확대된 보증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크루즈, 올란도, 캡티바의 3년 후 중고차 가치를 55%까지 보장하는 중고차 가치 보장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쉐보레는 3월 한 달간 스파크, 크루즈, 말리부, 트랙스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현금 할인과 함께 4.5% 할부 프로그램을 적용, 구입 조건을 대폭 강화한다. 또한 스파크 80만원, 말리부 100만원, 트랙스 100만원의 차종 별 할인을 내건다.

스파크와 말리부, 트랙스 구입 고객 중 입학/졸업/신규입사/퇴직/결혼/면허취득/출산/임신 소식을 맞은 새출발 고객에게는 특별 지원금 30만원을 제공하며, 말리부와 트랙스 구입 고객 중 2000cc 이하 쉐보레 차량 보유 고객에게는 추가 50만원을 할인한다.

이 밖에 크루즈, 올란도, 캡티바에는 최대 12%의 파격적인 현금 할인이 제공되며, 다마스와 라보 또한 기존 고객 재구매 시 50만원의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

한편, 쉐보레는 생활 밀착형 시승 운영을 확대한다. 이달 중 전국 18개 이마트에서 쉐보레 스마트 시승센터 운영하는 한편, 말리부와 트랙스의 온라인 시승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한승 기자 〈탑라이더 hslee@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