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31

할리우드 스타를 위해 제작된 특별한 '제네시스'

기사승인 2018.03.05  09:13:33

공유
default_news_ad1
   
 

제네시스 브랜드가 아케데미 시상식에 참석하는 스타들을 위해 제작된 G90(국내명 EQ900) 스페셜 에디션 5종을 완전히 공개했다. 제네시스는 할리우드 스타, 업계 VIP 등 유력 인사 의전차로 G90 스페셜 에디션 10대를 포함해 총 15대의 차량을 제공한다.

   
 
   
 
   
 
   
 

G90 스페셜 에디션은 시그니처 스타일인 루프-바디 투톤 컬러가 적용된 외관 디자인과 컬러풀한 누벅 및 고급 가죽 등의 내장재, 세심한 장인의 손길이 느껴지는 골드와 실버 컬러의 장식적인 스티치 마감 등으로 완성됐다.

   
 
   
 
   
 
   
 

세부 모델은 총 5종으로 온화한 실버와 매트한 코코아 브라운 컬러를 조합한 투톤 외장으로 중후하면서도 시상식의 밝은 느낌을 구현한 'A Touch of Sensuality', 그레이 계열의 반짝이는 입자가 그윽하게 빛나며 행사의 영예로움을 표현한 'Stardust',

   
 
   
 
   
 
   
 

고급스러운 그린과 다크 브라운 컬러의 투톤 외장과 채도가 높은 그린 컬러의 누벅 가죽으로 독특하면도 우아하게 마감된 내장 인테리어가 어우러진 'Emerald Dream', 톤 다운된 레드 컬러를 테마로 다이내믹하면서도 도전적인 느낌을 표현한 'The Ruler',

   
 
   
 
   
 
   
 

깊은 블루와 매트 화이트의 투톤 외장 컬러가 모던하고 신선한 느낌을 주는 'Refined Understatement'이다. 각 에디션은 꼭 맞는 맞춤형 차를 디자인한다는 콘셉트로 특히 고급 여성 주문복을 지칭하는 오뜨 꾸뛰르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됐다.

이한승 기자 hslee@top-rider.com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set_C1

영상뉴스

1 2 3
item31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신차

item29

시승기

item30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ad27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