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는 여름시즌 200대 한정 판매되는 'QM3 RE S-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8일일 밝혔다. QM3 RE S-에디션은 블루 컬러를 차량의 바디와 인테리어에 입혀 젊고 스포티한 매력을 강조한 모델이다. 가격은 RE 보다 30만원 낮은 2420만원이다.

QM3 RE S-에디션은 QM3 최상위 트림에 적용되던 편의장치를 기본으로 탑재하고, 기존 RE 트림에 비해 차량 가격을 낮췄다. 이번 아이언 블루 도입을 통해 QM3는 총 10가지 바디 컬러와 블랙, 아이보리, 그레이 3가지의 투톤 루프 컬러를 제공한다.

QM3 RE S-에디션을 통해 새롭게 추가된 바디 컬러 아이언 블루(Iron Blue)는 여름을 겨냥한 모델답게 기존에 판매하던 모델들에 비해 낮은 채도를 더해 밝고 시원하다. QM3는 아타카마 오렌지, 아메시스트 블랙, 쇼콜라 브라운 등 트렌디한 컬러를 선보였다.

QM3 RE S-에디션에는 감각적인 디자인 요소들도 대거 적용됐다. 차량 내부에는 알칸타라 블루 포인트 시트와 키킹 플레이트, 블루 포인트 디자인을 적용해 더욱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완성했다. 또한 S-에디션 전용 배지와 17인치 투톤 알로이 휠이 적용됐다.

또한 QM3 최상위 트림인 RE 시그니쳐와 RE 파노라믹에 적용되던 프리미엄 패키지를 기본으로 적용해 가치를 높였다. 프리미엄 패키지는 전자식 룸미러(ECM), LED 룸/맵 램프, 알루미늄 페달, 선글라스 케이스, 선바이저 조명 등 소비자 선호가 높은 사양이 포함된다.

박수현 기자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