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이 중형 SUV 엑스트레일(X-Trail)의 국내 공식 런칭에 앞서 오는 12월 8일 성수동 에스 팩토리에서 프리런칭 행사 '닛산 익사이팅(X-citing) 콘서트'를 개최한다. 콘서트 참가를 위한 온라인 티켓 응모 이벤트는 www.nissan-xcitingconcert.com에서 가능하다.

닛산의 중형 SUV 엑스트레일은 닛산 모델 중 전세계에서 가장 사랑 받는 베스트셀링 모델이다. 역동적이고 모험을 즐기는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사람들을 위해 개발된 엑스트레일은 닛산의 익사이팅한 브랜드 가치와 주행 안전 기술을 가장 잘 나타낸 모델이다.

한국닛산은 엑스트레일을 공식 출시 하기에 앞서 닛산과 엑스트레일의 익사이팅한 감성을 전달해줄 힙합 콘서트 '닛산 익사이팅(X-citing) 콘서트'를 내달 8일 개최한다. 닛산 익사이팅 콘서트는 국내 인기 힙합 뮤지션이 대거 참여해 화려한 라인업을 예고했다.

최근 싱글 '왈'을 발매하고 다양한 활동을 통해 인기를 얻고 있는 사이먼 도미닉을 비롯해, 엠넷 '쇼미더머니 777'에서 맹활약을 펼친 바 있는 팔로알토, 창모, 김효은이 출연한다. 이 외에도 개성있는 매력을 뽐내는 그레이, 식케이, 해쉬스완, 하온이 참여한다.

공연 당일 현장에는 익사이팅 스트리트(X-citing Street)가 마련돼 다양한 이벤트 및 미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자들에게는 다양한 사은품 및 현장에서 사용 가능한 푸드 쿠폰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닛산은 온라인 응모 이벤트를 통해 총 1000명에게 콘서트 티켓(1인2매)을 증정한다. 만 19세 이상은 누구나 다양한 방법으로 응모가 가능하다. 닛산 익사이팅 콘서트 마이크로 웹사이트(www.nissan-xcitingconcert.com)에서 퀴즈의 정답을 맞추면 응모가 완료된다.

13일까지 진행하는 1차 응모는 16일에 당첨자를 발표하며, 17일부터 27일까지의 2차 응모 당첨자는 30일에 발표된다. 해당 사이트에서 진행되는 엑스트레일 오행시 이벤트에도 참여하면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닛산 공식 페이스북 댓글 이벤트도 응모가 가능하다.

17일부터는 인스타그램(@nissan_xcitingconcert) 리포스트 이벤트로도 응모가 가능하며, 당첨자는 개별 문자 메시지와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닛산 익사이팅 콘서트 마이크로 웹사이트 및 고객지원센터(080-010-23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수현 기자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