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31

기아차 하이클래스 소형 SUV, 내외장 스케치 공개

기사승인 2019.05.23  09:54:55

공유
default_news_ad1
   
 

기아자동차는 23일 하이클래스 소형 SUV의 내장 렌더링 이미지를 공개했다. 하반기 출시를 앞둔 하이클래스 소형 SUV는 '절제된 젊은 고급스러움'으로 완성된 실내를 구현하기 위해 깔끔한 마감 처리, 젊고 역동적인 감성과 라이프스타일에 초점을 맞췄다.

   
 
   
 

하이클래스 소형 SUV 실내의 각 구성품은 경계를 매끄럽게 처리하는 심리스(Seamless) 스타일을 핵심 테마로, 필링 스페이스(Filling, Feeling Space) 콘셉트의 강인하면서도 섬세한 인테리어를 완성했다. 심리스 10.25인치 내비게이션과 공조 컨트롤러가 적용됐다.

   
 
   
 

또한 매끄럽게 구현된 조작 버튼, 역동적 감성을 구현한 센터 콘솔 그립바를 적용해 시각적인 고급스러움뿐 아니라 조작편의성을 높였다. 콜라주 방식으로 탄생한 조형은 센터 가니쉬에서 사이드 에어벤트로 연결되며 손으로 완성한듯한 정교함과 조형미를 자랑한다.

   
 
   
 

특히 젊은 고급감으로 무장한 기아차 하이클래스 소형 SUV는 차별화된 사운드무드램프를 적용해 우아하고 무게감 있는 실내 분위기를 연출한다. 젊은 감각을 바탕으로 한 정교한 디테일의 프리미엄 인테리어로 차원이 다른 감동을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기아차는 지난 3월 서울모터쇼에서 신규 글로벌 소형 SUV의 이상적인 이미지를 제시한 콘셉트카 SP 시그니처(Signature)를 공개해 본격적인 신차 출시 전부터 고객들의 큰 관심과 기대를 이끌어냈다. 하이클래스 소형 SUV는 SP 시그니처의 양산차로 출시된다.

박수현 기자 press@top-rider.com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set_C1

영상뉴스

1 2 3
item31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신차

item29

시승기

item30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ad27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