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코리아가 대형 세단 CT6 파격 할인을 3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2019 CT6 스포츠 및 스포츠 플러스 트림 한정으로 25% 할인이 적용된다. 25% 할인 혜택이 적용될 경우 스포츠 6735만원, 스포츠 플러스 7860만원으로 구입이 가능해 진다.

또한 스포츠 및 스포츠 플러스 구매 고객에게 재고 소진시까지 5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골프백을 제공한다. CT6 플래티넘, XT5 프리미엄 및 플래티넘, 에스컬레이드 럭셔리 및 플래티넘 고객에겐 10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차량 안전강화 서비스 케어 패키지‘를 제공한다.

CT6는 지난해 3월 부분변경이 이뤄진 모델로 캐딜락의 미래 핵심 기술력 및 아이덴티티를 함축한 에스칼라(Escala) 컨셉트의 디자인 언어를 적용한 최초의 양산형 세단으로 세련되게 정돈된 수직형 OLED 라이트와 전면 그릴, 당당하게 자리잡은 캐딜락 엠블럼이 특징이다.

특히 기존 CT6보다 약 40mm 이상 길어진 5227mm에 달하는 거대한 차체 크기는 전체적으로 부드럽게 이어지는 바디 라인과 조화를 이룬다. 또한 스포츠 및 스포츠 플러스 트림에는 캐딜락 고성능 V시리즈 전용 그릴과 에어로 파츠가 적용돼 역동성을 강조했다.

CT6는 3.6리터 6기통 가솔린 엔진과 10단 하이드로매틱 자동 변속기가 조합돼 최고출력 334마력, 최대토크 39.4kgm의 성능을 발휘한다. 전자식 변속 레버 시스템, 사륜구동 시스템, 마그네틱 라이드 컨트롤, 뒷바퀴 조향 시스템 등 다양한 첨단 사양이 적용됐다.

이외에도 반응성을 높인 차선 유지 및 이탈 경고 시스템,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정속 주행시 2개의 실린더를 비활성화하는 액티브 퓨얼 매니지먼트, 열감지 기술로 전방을 촬영하는 나이트 비전, 리어 카메라 미러, 서라운드 뷰 등 안전 및 편의사양도 탄탄하게 갖췄다.

한편, 캐딜락코리아는 3월 15일까지 전국 시승행사를 진행한다. 시승 차량은 에스컬레이드, XT5, CT6며, 구매 확정 고객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쥬유 상품권이 제공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확산을 예방하고자 사전 예방 조치 후 소수 정예 인원으로 진행된다.

김한솔 기자 〈탑라이더 hskim@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