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31

부분변경된 '신형 말리부' 공개, CVT 변속기 적용

기사승인 2018.04.06  14:55:35

공유
default_news_ad1
   
 

쉐보레 브랜드는 6일(현지시간) 부분변경 모델인 2019년형 말리부를 공개했다. 미국시장에 선보인 신형 말리부는 전면 그릴과 범퍼, 머플러 팁 등 일부 디자인을 변경해 역동적인 분위기를 강조했으며, 스포티한 분위기를 강조한 RS 트림을 추가했다.

   
 
   
 

신형 말리부 변화의 핵심은 전면 디자인이다. 새로운 DNA가 적용된 마스크에서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LED 주간주행등의 변화다. 기존 말리부의 아래로 향하는 형상을 상승하는 디자인으로 변경해 스포티함을 강조했으며, 방향지시등은 범퍼로 이동했다.

   
 
   
 

또한 새로운 패턴 디자인이 적용된 그릴을 통해 고급감을 강조했다. 후면에서는 리어램프와 머플러팁 디자인이 변경됐다. LED가 적용된 리어램프는 LED 시그니처를 강조해 스포티함이 강조됐다. 범퍼 하단의 머플러팁은 디테일의 변경을 통해 입체감을 높였다.

   
 
   
 

미국사양 말리부에는 RS 트림이 추가됐다. 블랙컬러 스포츠 그릴, 검은색 엠블럼, 리어 스포일러, 새로운 디자인의 18인치 휠, 스포티한 머플러팁이 적용됐다. 특히 말리부 1.5 터보에는 6단 자동변속기를 대신해 CVT 무단변속기가 새롭게 적용됐다.

   
 
   
 

그 밖에 신형 말리부에는 쉐보레 인포테인먼트3가 적용된 8인치 인포테인먼트 모니터가 기본으로 적용됐으며, 후방 카메라가 기본이다. 또한 상위 트림에는 2열 히팅시트가 기본으로 적용됐다. 새로운 외장 컬러와 내장 컬러, 그리고 휠 디자인이 적용됐다.

   
 
   
 

부분변경된 2019년형 말리부는 미국시장 기준 올해 가을부터 판매가 시작된다. 또한 쉐보레는 2019년형 말리부와 함께 2019년형 크루즈, 2019년형 스파크 등 새로운 2019년형 모델 라인업을 일부 공개했다. 판매는 올해 가을부터다.

박수현 기자 press@top-rider.com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set_C1

영상뉴스

1 2 3
item31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신차

item29

시승기

item30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ad27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