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31

스팅어 알칸타라 에디션 출시, 가격은 3880만원

기사승인 2019.02.14  11:30:36

공유
default_news_ad1
   
 

기아차는 스팅어 알칸타라 에디션을 출시하고 판매에 돌입한다고 14일 밝혔다. 알칸타라 에디션은 스팅어 구입 고객 중 가장 많은 사람이 선택한 가솔린 2.0 터보 플래티넘 트림에 고객 선호도가 가장 높은 알칸타라 소재 및 외장 디자인 요소를 기본으로 적용했다.

   
 

스팅어 알칸타라 에디션의 가격은 3880만원이다. 스팅어 알칸타라 에디션에는 기어노브, 스티어링 휠, 콘솔 암레스트 등 운전자의 손길이 자주 닿는 곳에 알칸타라 소재를 기본 적용해 고급감과 세련미를 대폭 향상시켰다. 알칸타라는 물과 오염에 강한 소재다.

   
 

또한 알칸타라 에디션에는 다크크롬 아웃사이드미러, 19인치 미쉐린타이어와 알로이 휠, 후드 가니쉬 등 외장 디자인을 차별화할 수 있는 주요 품목을 기본화했다. 이는 스팅어 공식 동호회와 기존 스팅어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실시한 결과다.

   
 

스팅어 커스터마이징 패키지의 경우 알칸타라(약 30%)가, 선택사양에서는 퍼포먼스 UP(약 43%)이 고객이 선택한 최고 선호 사양으로 뽑혔다. 기아차는 판매 비중이 가장 높은 가솔린 2.0 터보 모델 플래티넘 트림 기반의 스페셜 트림 알칸타라 에디션을 출시했다.

   
 

한편, 기아차는 2월 중 스팅어 알칸다라 에디션을 출고하는 모든 고객에게 선글라스, 보스턴백, 스팅어 다이캐스트(1:38 비율), 카본 키링 등 스팅어 브랜드 컬렉션 4종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어 3월 14일까지 테스티모니얼 시리즈, #ASK스팅어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한승 기자 hslee@top-rider.com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set_C1

영상뉴스

1 2 3
item31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신차

item29

시승기

item30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ad27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