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신형 크루즈 공개, 반가운 아반떼급 세단

쉐보레 신형 크루즈 공개, 반가운 아반떼급 세단

탑라이더 뉴스팀
본문 이미지
쉐보레는 올 뉴 크루즈를 29일 공개했다. 올 뉴 크루즈는 2024년 전 세계적으로 단종된 이후 다시 돌아온 준중형 세단으로 날렵하고 공기역학적인 외관 디자인, 디지털화된 실내가 특징이다. 1.5리터 4기통 가솔린 엔진을 탑재했다. 국내 출시는 없을 전망이다.
본문 이미지
크루즈는 쉐보레 준중형 세단으로 지난 2024년 전 세계에서 단종됐다. 올 뉴 크루즈는 쉐보레는 중동 지역의 라인업 확장을 위해 크루즈라는 이름을 되살릴 차세대 준중형 세단이다. 다만 올 뉴 크루즈는 쉐보레 중국 법인이 개발한 몬자(MONZA)의 리벳징 모델이다.
본문 이미지
올 뉴 크루즈 차체 크기는 전장 4630mm, 휠베이스 2640mm로 현대차 아반떼보다 소폭 작다. 전면부에는 분할형 허니콤 그릴과 날렵하게 디자인된 LED 헤드램프가 적용됐다. 아발론 화이트, 립 타이드 블루 메탈릭, 샤크스킨 메탈릭 등 독특한 외관 컬러 선택이 가능하다.
본문 이미지
올 뉴 크루즈는 LS와 LT 트림으로 운영된다. 올 뉴 크루즈는 LS부터 10.25인치 디지털 계기판, 10.25인치 터치 디스플레이, 2열 송풍구, 후방 카메라, 긴급 제동 시스템과 크루즈 컨트롤 등으로 구성된 운전자 보조 시스템 등이 기본이다. 시트 소재는 패브릭이다.
본문 이미지
올 뉴 크루즈 LT는 6WAY 전동 가죽 시트,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이 포함된 브랜드 최신 운전자 보조 시스템 등 고급 사양을 탑재했다. 올 뉴 크루즈는 1.5리터 4기통 가솔린 엔진과 6단 DCT 변속기로 최고출력 113마력, 최대토크는 14.4kgm다. 트렁크 용량은 405ℓ다.
댓글 (0)
로그인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