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X3 30 xDrive M 스포츠 패키지 프로 출시

BMW, X3 30 xDrive M 스포츠 패키지 프로 출시

이한승
BMW코리아가 ‘BMW 뉴 X3 30 xDrive M 스포츠 패키지 프로’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신형 X3 30 xDrive는 단일 트림으로 출시되며, 마일드 하이브리드가 기본으로 제공된다. BMW 뉴 X3 30 xDrive M 스포츠 패키지 프로의 국내 판매 가격은 8390만원(부가세 포함)이다.
BMW 뉴 X3 30 xDrive M 스포츠 패키지 프로의 외관은 BMW SAV 모델 특유의 비율에 현대적인 디자인 언어를 적용했다. 이전 세대에 비해 차제 길이와 폭이 늘어나고 높이는 낮아져 한층 역동적인 비율을 자랑하며, 길게 뻗은 루프라인이 스포티한 실루엣을 연출한다.
전면부는 BMW 아이코닉 글로우가 적용돼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하고, 20인치 M 더블 스포크 휠과 빨간색 브레이크 캘리퍼가 장착된다. 실내에는 12.3인치+14.9인치 BMW 커브드 디스플레이와 함께 BMW 인터랙션 바, D-컷 디자인 M 가죽 스티어링 휠과 M 시트벨트를 적용했다.
파워트레인은 최고출력 258마력, 최대토크 40.8kgm를 발휘하며, 여기에 최고 11마력을 내는 48볼트 마일드 하이브리드를 적용했다. 정지에서 100km/h 가속은 6.3초, 최고속도는 240km/h다. 어댑티브 서스펜션, BMW xDrive 지능형 사륜구동 시스템 및 M 스포츠 브레이크를 탑재했다.
특히 안드로이드 기반 운영체제 BMW 오퍼레이팅 시스템 9이 적용된다.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와 자연스러운 음성 명령 체계로 스마트폰처럼 편리하게 차량을 조작할 수 있으며, BMW 디지털 프리미엄으로 유튜브 동영상, 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 향상된 디지털 경험을 누릴 수 있다.
또한 TMAP 기반 한국형 BMW 내비게이션이 기본으로, 헤드업 디스플레이에도 완벽하게 연동된다. 그 밖에 스톱&고 액티브 크루즈 컨트롤, 차선 변경 보조 등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프로페셔널’과 서라운드 뷰, 후진 보조 기능 등이 포함된 ‘파킹 어시스턴트 플러스’가 기본 탑재된다.
BMW 지능형 개인 비서 기능이 포함된 BMW 라이브 콕핏 프로페셔널, 스마트폰을 차량 키로 사용하는 디지털 키 플러스, 앞좌석 통풍, 앞좌석 및 뒷좌석 열선이 기본으로 제공되며, 대형 파노라마 글라스 루프, 뒷좌석 롤러 선블라인드, 트래블&컴포트 시스템 등 편의사양이 풍부하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