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타이칸 블랙 에디션 출시, 가격은 1억5190만원

포르쉐 타이칸 블랙 에디션 출시, 가격은 1억5190만원

탑라이더 뉴스팀
본문 이미지
포르쉐코리아는 타이칸 블랙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타이칸 블랙 에디션은 블랙 컬러로 스포티함과 고급스러움이 강조됐으며, 최신 ADAS와 HD 매트릭스 LED 헤드램프 등 다양한 옵션이 기본이다. 주행거리는 최대 489km, 가격은 1억5190만원부터다.
본문 이미지
타이칸 블랙 에디션은 4와 4S로 운영된다. 가격은 각각 1억5190만원, 1억6500만원이다. 타이칸 블랙 에디션은 퍼포먼스 배터리 플러스를 기본으로 탑재했다. 105kWh 용량의 배터리로 1회 완충시 타이칸 블랙 에디션 4 489km, 4S 477km를 주행할 수 있다.(상온복합)
본문 이미지
타이칸 블랙 에디션의 스포츠 디자인 패키지는 공기역학적 디자인 요소와 고광택 블랙 컬러로 마감된 악센트로 현대적이면서도 스포티함이 강조됐다. 리어램프 스트립에는 일루미네이티드 블랙 포르쉐 로고가 적용됐다. 21인치 에어로 디자인 휠이 제공된다.
본문 이미지
타이칸 블랙 에디션 실내에는 블랙 액센트 패키지와 스토리지 패키지가 기본이다. 고광택 익스테리어 미러는 블랙 에디션 전용 사양이다. 타이칸 블랙 에디션은 추가 비용 없이 콘트라스트 및 셰이드 카테고리에서 블랙, 그레이, 실버 메탈 등의 컬러 선택이 가능하다.
본문 이미지
타이칸 블랙 에디션은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과 액티브 차선 유지가 포함된 최신 ADAS, HD 매트릭스 LED 헤드램프, 돌비 디지털을 지원하는 BOSE 서라운드 사운드, 14WAY 전동식 컴포트 시트, 포르쉐 일렉트릭 스포츠 사운드 등이 기본이다. 올해 말 출고가 시작된다.
댓글 (0)
로그인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