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지로버 스포츠 SV 카본 공개, 제로백 3.8초..고성능 럭셔리

레인지로버 스포츠 SV 카본 공개, 제로백 3.8초..고성능 럭셔리

탑라이더 뉴스팀
본문 이미지
랜드로버는 레인지로버 스포츠 SV 카본을 지난 8일 공개했다. 레인지로버 스포츠 SV 카본은 카본으로 제작된 전용 보디킷을 통해 공차중량이 일반 모델 대비 76kg 줄어든 것이 특징이다. 최고출력 635마력, 제로백은 3.8초다. 오는 13일 글로벌 판매가 시작된다.
본문 이미지
레인지로버 스포츠 SV 카본은 레인지로버 스포츠 최상위 트림인 SV를 기반으로 경량 패키지가 적용됐다. 레인지로버 스포츠 SV 카본은 오는 8월 13일부터 글로벌 판매가 시작되며, 고객 인도는 올해 말부터 진행된다. 레인지로버 스포츠 SV 카본 국내 도입은 미정이다.
본문 이미지
레인지로버 스포츠 SV 카본은 전면부 그릴 프레임과 보닛, 전면부 범퍼 스플리터, 머플러 등 다양한 부분이 카본 소재로 제작됐다. 8피스톤 캘리퍼가 포함된 카본 세라믹 브레이크 시스템 선택시 23인치 카본 휠이 제공된다. 공차중량은 일반 모델보다 76kg 가볍다.
본문 이미지
레인지로버 스포츠 SV 카본은 대시보드와 시트 후면부 등 실내 곳곳에 카본 소재가 사용됐다. 시트는 총 네 가지 테마의 윈저 가죽, 가죽을 선호하지 않는 고객을 위한 울트라패브릭스 중 선택이 가능하다. SV 일루미네이션 트레드 플레이트가 새롭게 적용됐다.
본문 이미지
레인지로버 스포츠 SV 카본은 4.4리터 V8 트윈 터보 엔진과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가 조합돼 최고출력 635마력을 발휘한다. 정지상태에서 100km/h 가속은 3.8초다. 엔진 커버도 카본으로 제작됐다. 6D 다이내믹스 서스펜션, 보디&소울 시트 등을 제공한다.
댓글 (0)
로그인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