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는 브롱코 로드스터 콘셉트를 17일 공개했다. 브롱코 로드스터 콘셉트는 브롱코 탄생 60주년을 기념하는 스페셜 모델로 1966년대 오리지널 브롱코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됐으며, 시트와 외관 컬러 등 디테일한 부분까지 구현됐다. 양산 계획은 없다.
브롱코 로드스터 콘셉트는 브롱코 탄생 60주년을 기념하는 스페셜 모델이다. 브롱코 로드스터 콘셉트는 1966년형 U13 브롱코 로드스터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됐다. 브롱코 팀의 목표는 오프로드용 머스탱을 만드는 것이었는데, 그 대표 모델이 U13이다.
브롱코 로드스터 콘셉트는 '어디든, 탁 트인 공간'을 테마로 U13 브롱코 로드스터의 핵심 디자인 요소가 그대로 구현됐다. 1열 도어와 루프, 각 필러는 모두 제거됐으며, 시트를 없앤 2열 공간은 픽업트럭과 유사하게 변경됐다. 테일게이트도 접이식 디자인이다.
테일게이트의 올드스쿨 스타일 'FORD' 레터링과 번호판 위치는 오리지널 브롱코 로드스터와 같다. 브롱코 로드스터 콘셉트 전면부 및 후면부 범퍼, 전면부 그릴도 오리지널 브롱코 로드스터와 유사하다. 외관은 윔블던 화이트와 루트비어 브라운 투톤 구성이다.
스페어 휠과 네 개의 알루미늄 휠은 Fifteen52에서 제작됐으며, 1960년대 스틸 휠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됐다. 실내는 헤드레스트가 없어진 클래식 시트, 센터콘솔과 손잡이의 메탈릭 실버 트림 등 복고풍 스타일이 연출됐다. 외관과 같은 윔블던 화이트로 마감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