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스로이스 스펙터 스페셜 에디션 공개, 봄을 기념해 '벚꽃' 적용

롤스로이스 스펙터 스페셜 에디션 공개, 봄을 기념해 '벚꽃' 적용

탑라이더 뉴스팀
롤스로이스는 스펙터 인스파이어드 바이 프리마베라(Spectre Inspired by Primavera)를 27일 공개했다. 스펙터 인스파이어드 바이 프리마베라는 봄의 아름다움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된 스페셜 에디션으로 벚꽃 장식과 꽃을 형상화한 휠, 전용 컬러 등을 제공한다.

스펙터 인스파이어드 바이 프리마베라는 이탈리아어로 봄을 뜻하는 단어에서 이름을 따왔으며, 따뜻함이 돌아오는 계절을 상징하는 봄의 아름다움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됐다. 스펙터 인스파이어드 바이 프리마베라는 내년 봄 고객 인도가 시작되며, 국내 출시는 미정이다.

스펙터 인스파이어드 바이 프리마베라는 아베네센트(Evanescent), 레베리(Reverie), 블로섬(Blossom)의 세 가지 외관 컬러로 운영된다. 외관에는 활짝 핀 벚꽃 가지를 형상화한 코치라인 모티프가 수작업으로 칠해졌으며, 꽃을 형상화한 23인치 휠이 탑재됐다.

꽃 테마는 실내에서도 이어진다. 헤드레스트에는 벚꽃 자수가 추가됐으며, 벚꽃 무늬가 새겨진 조명 플레이트가 제공된다. 벚꽃 모티프가 새겨진 블랙우드 트림은 벽지 같은 효과를 내기 위해 광택 처리된 목재 표면과 디테일을 보존하는 특수 샌딩 공정으로 제작됐다.

스펙터 인스파이어드 바이 프리마베라 스타라이트 도어에는 4796개의 조명이 수작업으로 배치됐다. 파워트레인은 일반 모델과 같다. 102kWh 리튬 이온 배터리와 총 출력 577마력을 발휘하는 듀얼 모터를 탑재해 EPA 기준 446km 주행, 제로백 4.4초 성능을 갖췄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