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90 윙백 콘셉트, F세그먼트 고성능 슈팅브레이크

G90 윙백 콘셉트, F세그먼트 고성능 슈팅브레이크

이한승
제네시스는 마그마 월드 프리미어를 통해 새로운 콘셉트카, G90 윙백(Wingback)을 공개했다. G90 윙백 콘셉트는 G90 기반의 슈팅브레이크 스타일 콘셉트카로 양산될 경우, 초대형 F-세그먼트 왜건으로 선보이게 된다. 제네시스는 G90 기반의 쿠페, 컨버터블 콘셉트카를 선보인바 있다.
G90 윙백의 전면부는 슬림한 그릴과 다이아몬드 형상의 공격적인 디자인의 범퍼가 적용됐다. 펜더에서 1열 도어로 이어지는 부분은 오버펜더를 통해 공기배출구가 위치하며, 휠하우스를 가득 채우는 초대형 휠과 퍼포먼스 타이어, 그리고 로워링을 통해 낮아진 최저지상고를 확인할 수 있다.
눈에 띄는 부분은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의 리어 쿼터부다. 날렵한 스포츠왜건의 형상을 보여주는 루프라인은 가파르게 기울어진 리어 글래스로 이어져 스포티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덕테일 스포일러에는 LED 광원이 위치하며, 루프 스포일러와 함께 쿼드 머플러팁이 공격적인 분위기다.
제네시스는 G90 윙백 콘셉트에 대한 세부 사양은 공개하지 않았다. 지난 4월 공개된 G90 쿠페와 G90 컨버터블 콘셉트에 이어 선보이는 3번째 G90 콘셉트카로, 양산 가능성은 미지수다. 다만 전면부 범퍼의 마그마 레이싱 로고로 미뤄볼때, 고성능 모델로 소량 선보일 가능성도 없지 않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