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AMG는 CLA 45 S 파이널 에디션을 2일 공개했다. CLA 45 S 파이널 에디션은 마누팍투어 마운틴 그레이 마그노 외관 컬러와 19인치 휠, 고정형 리어 윙, 전용 AMG 퍼포먼스 시트 등 일반 모델과 차별화된 사양을 탑재했다. 국내 출시는 미정이다.
CLA 45 S 파이널 에디션은 CLA 45 S의 마지막 스페셜 모델이다. CLA 45 S 파이널 에디션은 올해 하반기 미국과 유럽에서 한정된 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인데, 국내 도입은 미정이다. CLA 45 S 파이널 에디션 외관은 마누팍투어 마운틴 그레이 마그노 컬러로 마감됐다.
CLA 45 S 파이널 에디션 1열 도어에는 전용 그래픽이 사용됐으며, 무광 19인치 휠과 사이드미러에는 노란색 포인트가 추가됐다. CLA 45 S 파이널 에디션은 AMG 나이트 플러스와 AMG 에어로다이내믹스 플러스 패키지, 고정형 리어 윙, 블랙 크롬 등이 기본이다.
CLA 45 S 파이널 에디션 실내에는 MB-Tex와 마이크로파이버 소재로 구성된 전용 AMG 퍼포먼스 시트, 나파 가죽/마이크로파이버 AMG 퍼포먼스 스티어링 휠, 노란색 스티칭이 추가된 AMG 플로어 매트, 조명 실 플레이트, 센터콘솔 에디션 엠블럼 등이 배치됐다.
CLA 45 S 파이널 에디션 파워트레인은 일반 모델과 같다. 2.0리터 4기통 가솔린 터보 엔진과 8단 듀얼 클러치 변속기, 사륜구동 시스템이 조합돼 최고출력 421마력, 최대토크 51kgm를 발휘한다. 정지상태에서 100km/h 가속까지 4.1초, 최고속도는 270km/h로 제한됐다.